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비스' 민우혁 "이세미와 결혼 당시 통장잔고 10만원, 처가 반대해"
2017. 11.15(수) 08:46
비디오스타 민우혁 이세미
비디오스타 민우혁 이세미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민우혁이 쇼핑호스트 겸 가수 아내 이세미와의 결혼 당시 처가의 반대가 있었다고 전했다.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배꼽을 쳐라! 예능 풀스윙' 특집으로 연예인 야구단 '알바트로스' 소속 배우 조연우 임형준 김민교, '폴라베어스' 소속 배우 민우혁, 그리고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했다.

이날 민우혁은 아내 이세미와의 결혼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프러포즈에 대해 "극장에서 관객들에게 장미 100송이를 몰래 나눠주고 무대 위에 깜짝 등장해 프러포즈 편지를 읽었다"면서 "하지만 편지를 읽으며 내가 눈물을 흘렸고 아내는 오히려 어리둥절해서 멀뚱히 쳐다보기만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최근, 결혼 전에 처가의 반대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바로 결혼을 결심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처가에서 딸이 걱정돼 반대를 했었다더라. 방송 도중에 장인어른이 그 말씀을 하셔서 깜짝 놀랐다. 당시 가진 게 없었다. 통장에 10만원도 없을 때였다. 아내가 '나도 가진 게 없으니 같이 해보자'고 말하더라"라고 전했다.

그는 "아내가 장인 장모님께 '이 남자 결혼하고 잘 될거니 믿어봐라. 나 믿어줘라'고 말했다더라. 방송에서 그 사연을 듣고 울었다"면서 지금은 장인어른이 자신의 열렬한 팬이 됐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우혁은 "야구를 하고 있을 당시 H.O.T., 젝스키스의 모습을 보면서 멋있어 보였다"며 "SM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보러 갔는데 붙었다. 하지만 엄청난 연습 기간과 과정을 듣고 포기했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민우혁 | 비디오스타 | 이세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