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프로페셔널X스마트한 매력으로 무장
2017. 11.15(수) 09:29
로봇이 아니야
로봇이 아니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엄기준이 ‘로봇이 아니야’에서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인다.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연출 정대윤) 측은 15일 천재 로봇 공학 박사로 변신한 엄기준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드라마다. 엄기준은 극 중 세계가 인정한 천재 로봇 박사 홍백균 역을 맡았다. 홍백균은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탄생시켰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 있어서는 젬병인 인물.



스틸 속 엄기준은 천재 공학 박사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능숙한 제스처로 PT를 진행하고 있는 엄기준은 지성미를 뽐내며 설렘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미소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뽐내는 그의 모습은 극 중에서 그가 선보일 천재 박사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봇이 아니야’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정대윤 PD는 “엄기준은 멜로면 멜로, 코믹이면 코믹 정말 못하는 게 없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다.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홍백균 역에 너무나도 적역이었다. 현장에서도 표정 하나 숨소리 하나로 스태프들과 상대 배우 배꼽을 잡게 한다”며 배우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해당 작품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로봇이 아니야 | 엄기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