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밴드 넬(NELL) 기습 컴백, '음악적 변화' 도전한다
2017. 11.15(수) 10:20
밴드 넬
밴드 넬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록밴드 넬(NELL)이 4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넬(김종완, 이재경, 이정훈, 정재원)은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오는 17일 컴백을 알리는 1차 폰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7월 발표한 싱글 '부서진'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그동안 넬이 선보였던 대표곡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전달할 전망이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 측은 "이번 신곡은 기존 넬의 음악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지닌 새로운 형식의 음악이 될 것"이라며 "음원 공개 전까지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넬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7' 개최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페이스보헤미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