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지수, 파격 변신 스틸컷 공개 '강렬한 잔상'
2017. 11.15(수) 14:20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지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지수가 이유 있는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케이블TV OCN 새 주말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연출 한동화)에서 한강주 역을 맡은 배우 지수의 스틸컷이 15일 공개됐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 극 중 지수는 감옥에서 형량을 대신 살아주는 형받이 한강주를 연기한다.



그간 훈훈한 비주얼과 소년미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지수는 이번 드라마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짧은 머리와 거친 수염, 무엇보다 사연있어 보이는 남자의 고독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이 강렬한 잔상을 남길 계획이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지수는 한강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죄수복을 입은 모습을 통해 그가 형받이가 된 이유와 복수를 하게 된 깊은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 누군가를 응시하는 냉철한 표정에는 악을 처단하는 과정에서 보여줄 예측불허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한 지수는 "그간 소화했던 역할과 180도 다르기 때문에 부담도 되지만 무엇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촬영 전부터 액션 스쿨을 다니며 액션 연습에 몰두다. 현장에서도 선배님들을 통해 열심히 배우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또 그는 "모든 것을 잃은 한강주가 어떻게 변화해 가는지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추운 겨울, 시청자분들께 강렬한 작품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파격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12월 16일 토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OC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쁜녀석들 |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 지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