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겟잇뷰티2017' 이하늬, 외모지상주의 일침 "스스로 더 사랑해줬으면"
2017. 11.15(수) 15:06
'겟잇뷰티2017'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겟잇뷰티2017'에서 4MC 이하늬 산다라박 박나래 이세영이 외모 지상주의 사태에 일침을 날린다.

15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2017'에서는 '뷰썰' 코너를 통해 '외모는 경쟁력이다?'는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4MC들은 타인의 외모를 쉽게 평가하는 사태, 취업 모집요강에도 존재하는 불합리한 외모 조건 등 현 사회에 만연한 외모지상주의에 대해 솔직한 생각들을 털어놓는다. 또 실제 자신이 들었던 외모에 관한 여러 에피소드들을 전하며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전 녹화에서 4MC들은 취업에도 외모 조건을 본다는 현상에 대해 얘기하던 중 자신들의 가상 취업 성형 견적을 확인하고 당황했다. MC 이하늬는 "자존감을 갖고 본인만의 기준을 갖는게 중요하다"고 소신을 전했다.

그는 이어 "우리 모두가 각자의 개성을 가진 아름다운 존재다"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스스로를 더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하며 외모지상주의가 만연한 현실에 일침을 날렸다는 후문이다.

'겟잇뷰티2017'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TV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겟잇뷰티2017 | 박나래 | 이하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