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PM 준케이, 솔로 컴백 스케줄러 공개…다음달 2일 팬미팅 개최
2017. 11.15(수) 16:3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그룹 투피엠(2PM) 준케이가 솔로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준케이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준케이는 1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7일부터 21일까지 하트 문양이 새겨져 있어,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 이후 10개월 여 만에 새 솔로 앨범이다. 준케이는 이를 기념하며 다음 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스페셜 이벤트 마이 2♡'s(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스페셜 이벤트 마이 2♡'s'는 투피엠 공식 팬클럽 7기 회원이 참여 가능하며 '골드'는 20일 오후 8시, '실버'는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 마감 후 팬클럽 대상으로 한 티켓 오픈은 24일 오후 8시다.

앞선 솔로 앨범에서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견인해 온 준케이가 이번 음반을 통해서는 또 어떤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PM | 준케이 | 투피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