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 컴백쇼 'RAIN IS BACK', '더유닛' 후배들과 콜라보 무대 준비 중
2017. 11.15(수) 16:57
비, 더유닛
비, 더유닛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비의 컴백쇼에 '더 유닛' 후배 군단들이 함께 한다.

오는 12월 3일 방송되는 KBS2 비 컴백쇼 '2017 레인 이즈 백(RAIN IS BACK)'에서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KBS2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에 출연 중인 후배들과 비가 함께 무대에 서는 것.

현재 '더 유닛'에서 선배군단으로 활약 중인 비는 3년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KBS와 의기투합해 '더 유닛' 후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수 있는 의미있는 무대를 기획, 준비 중이다.



비는 '2017 레인 이즈 백' 기획 단계에서 애정을 갖고 지켜보던 후배들에게 기억에 남는 무대 경험을 남겨주고 싶다는 의견을 내비쳤고, 이에 따라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성사됐다. 이에 '더 유닛' 후배들은 비 컴백쇼 무대에 올라 꿈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비는 연 초부터 긴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는 이번 앨범 준비와 '더 유닛'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가요계 선후배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진 무대인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7 레인 이즈 백' 녹화는 오는 21일 저녁 8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더 유닛' 공식 페이스북, 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