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예능 Weekly] 전도연·고준희, 주말 안방 달군 스타들
2017. 11.20(월) 10:12
시선강탈 예능 Weekly
시선강탈 예능 Weekly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 방송된 지상파 KBS MBC SBS와 케이블TV tvN, 종합편성채널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개그콘서트’ : 삐뚤이 박성광, 녹화 중 잠든 사연
티브이데일리 포토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는 삐뚤이 캐릭터로 등장한 박성광의 모습이 담겼다.

박성광은 선생님 이대희가 말을 하라고 하면 하지 않고, 말을 하지 마라고 하면 했다. “왜 이렇게 삐뚤어졌냐”고 묻자 “지난주에 ‘봉숭아 학당’에 혼나미 캐릭터가 별로래서 이걸로 바꿨는데 반응이 별로인 것 같아서 삐뚤어졌다. 삐둘어 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객석에 여성과 함께 온 남자를 가리킨 뒤 박성광은 “이분은 진짜 ‘개그콘서트’ 좋아하시나 보다. 저번에 오고 또 오셨다. 이번에는 여자가 바뀌었다. 지난번 그 여자가 더 예쁘다. 싸워라. 싸워라”라며 억지를 부렸다.

김대희가 “들어가라”고 하자 “안 들어간다”라고 떼를 쓰고, “들어가지 말아라”라고 하자 “그럼 들어가지”라고 말한 박성광은 갑자기 이불을 바닥에 깔고 누웠다. “"자야된다”라고 말한 박성광은 “지금 자야지 이따 ‘밤도깨비’ 녹화 때 안 존다”라며 “야 너네보다 이홍기가 훨씬 웃기다”라고 큰소리를 쳤다.

◆ MBC ‘라디오스타’ : 양익준 “류현경과 열애설? 덕분에 유명해져”
티브이데일리 포토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겸 감독 양익준은 류현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MC들은 양익준에게 류현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했다. 앞서 류현경은 양익준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이후 이를 부인하며 사실 관계를 바로 잡았던 것. 이에 MC들은 양익준에게 “당시 류현경 씨만 반박 기사를 대차게 냈다”고 놀림 섞인 질문을 던졌다.

이를 들은 양익준은 “덕분에 잠시 유명해졌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류현경과는 같이 단편 영화를 찍었다. 배우와 감독은 작품 들어가기 전에 이야기를 많이 하지 않냐. 그런 게 영향을 끼쳤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후 MC들은 “류현경 씨 같은 분을 좋아하는 거냐”고 질문했지만, 양익준은 “두루두루 좋아한다”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 SBS ‘미운 우리 새끼’ : 토니안, 이상형 고준희 등장에 ‘어색+민망’
티브이데일리 포토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푸드트럭을 준비해 고준희의 드라마 촬영장을 찾은 토니안과 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토니안은 고준희의 등장에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고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토니안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는 인사를 건넨 후 별다른 말을 하지 못해 VCR로 지켜보는 어머니들의 마음을 애타게 하기도 했다.

어색함에 잠시 주위를 둘러보던 고준희는 ‘고준희를 위해 토니가 쏜다’는 현수막을 보고 웃음이 터졌다.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하는 토니안의 모습은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 : 윤은혜,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긴장’
티브이데일리 포토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서는 배우 윤은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윤은혜는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MC 김구라는 “쉽지 않은 일인데. 궁금하다”며 호기심을 표했다. 이어 윤은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거의 사무실에 있다. 손으로 하는 거의 모든 일을 도맡고 있다”며 “사진을 찍거나 일러스트 작업 같이 손을 사용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예능을 얼마 만에 하는 거냐”고 질문했고 윤은혜는 “기억도 안 난다. 하지만 고정은 ‘X맨’이 마지막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예전과는 예능 분위기가 달라졌다. 일부가 아닌 모든 걸 보여줄 수 있는 용기가 생겼을 때 나왔어야 했다”며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도 부스스할 것 같다”고 말하며 걱정을 드러냈다. 이후 윤은혜는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했고 아침 기상하는 모습부터 공개하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 JTBC ‘전체관람가’ : 전도연, 임필성 감독에 돌직구 농담 “디테일이 떨어지네”
티브이데일리 포토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전체관람가’에서는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임필성 감독의 단편영화 ‘보금자리’ 도전기가 그려진 가운데, 배우 전도연이 그의 영화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대본 리딩 당일. 전도연은 배우 박해준을 비롯한 아역 김보민, 김푸름 등과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리딩을 마쳤다.

대본 리딩 후 Q&A 시간에 전도연은 “3개월 이하가 배가 당기나? 그 이상이 돼야 배가 뭉친다”라며 극 중 자신이 맡은 지수 역할의 상태에 대한 꼼꼼한 조언을 더했다. 이어 그는 11살 아이가 홀로 배달을 시켜먹는 대사에 대해서도 의아함을 나타내며 “읽다보니 디테일이 떨어지네”라고 돌직구 농담을 건네 웃음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KBS, MBC, SBS, tvN, 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준희 | 시선강탈 예능 Weekly | 전도연
싸이월드공감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13500.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13437.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13637.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마블 대부' 스탠리, 건강 악화로 사망 '향년 95세'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13529.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뮤지컬 ‘1446’, 진정한 왕의 길을 묻다 [리뷰]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