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빗 스쿨' 인기 레전드 동화 재탄생시킨 애니메이션
2017. 11.20(월) 11:30
래빗 스쿨
래빗 스쿨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유수 영화제에서 극찬받은 애니메이션이 관객을 찾는다.

영화 '래빗 스쿨'(감독 우테 폰 뮌쇼폴)이 토끼와 여우 3형제의 짜릿한 한판 대결을 그린 액션 예고편을 20일 공개했다.

'래빗 스쿨'은 1924년 출간돼 서정적인 그림체와 노래를 통해 큰 인기를 끈 동명 동화를 유럽의 실력파 제작진이 재탄생시킨 애니메이션이다. 전설 속 황금알을 지키는 가디언즈가 되기 위해 특별한 학교에서 수업을 받는 토끼들과 이를 노리는 교활한 악당 여우들의 귀여운 대결을 그렸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호시탐탐 래빗 스쿨을 넘보던 여우가 전설의 황금알을 발견하며 놀라는 모습으로 위기를 예고한다. 여우 3형제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래빗 스쿨 학생들의 다이내믹한 액션이 눈길을 끈다.

또한 복잡한 도시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던 도시 토끼 맥스가 숲 속 래빗 스쿨 친구들과 함께 의젓한 토끼로 성장하는 모습이 담겨 기대를 모은다.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13회 취리히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잇따라 초청되고 수상을 받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래빗 스쿨'은 11월 23일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래빗 스쿨'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