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메건 마크리♥해리왕자, 프러포즈 일화 '故다이애나 유품 다이아 박힌 반지 눈길'
2017. 11.28(화) 08:43
메건 마크리 해리왕자
메건 마크리 해리왕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국 해리왕자와 미국 배우 메건 마크리가 결혼을 약속하며 약혼한 가운데 메건 마크리가 해리 왕자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밝혀 화제다.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27일(현지시간) 함께 BBC인터뷰에 임했다.

이날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프러포즈에 대해 밝혔다. 프러포즈는 몇 주 전 켄싱턴궁에서 진행됐다고.



메건 마크리는 "따뜻한 밤이었다. 우리는 닭고기를 굽고 있었는데 갑자기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면서 "프러포즈는 매우 달콤하고 자연스럽고 로맨틱했다. 해리왕자가 무릎을 꿇더라"고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해리왕자도 "정말로 좋았던 순간이다. 우리 둘 밖에 없었다. 내가 가까스로 메건 마크리를 놀라게 해 줄 시간을 잡았다"고 했다.

이어 해리왕자는 "심지어 프러포즈를 끝내지 못하게 했다"고 말한 뒤 "우리는 허그했고, 내 손가락에 반지가 있었는데 '이걸 줘도 될까?'라고 물었다. 메건 마크리는 '예스'라고 답했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해리왕자 측은 이날 성명을 통해 "해리 왕자와 마크리가 이번 달 초에 런던에서 약혼했다"며 "결혼식은 내년 봄에 열릴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와 함께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런던 켄싱턴궁 성큰가든에서 함께 취재진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메건 마크리의 손에는 해리 왕자가 직접 디자인한 다이아몬드 반지가 끼워져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건 마크리의 손에 끼워진 반지는 해리왕자의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유품인 다이아몬드 두 개가 박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왕자는 메건 마크리와 함께 취재진 앞에 서며 "메건 마크리를 처음 만났을 때 그가 내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하며 메건 마크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를 들은 메건 마크리 역시 "정말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지난해 11월 교제를 공식 발표했다.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결혼 후 켄싱턴궁의 노팅엄 코티지에서 살 예정이다.

해리왕자는 영국 왕위계승서열 5위다. 메건 마크리는 미국 드라마 '슈츠'를 통해 인기를 끈 배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메건 마크리 | 해리왕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