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해피시스터즈’ 2차 티저 영상, 심이영-한영 통쾌한 반격 예고
2017. 11.28(화) 10:17
해피시스터즈
해피시스터즈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해피시스터즈’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새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제작진은 28일 당하고만은 못 사는 용감무쌍 윤자매 심이영, 한영의 통쾌한 반격이 예고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걸그룹 콘셉트의 1차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킨 ‘해피시스터즈’가 윤예은(심이영)과 윤상은(한영) 자매에게 불어닥칠 폭풍우를 예고한 2차 티저로 시선몰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에는 ‘백 점짜리’인줄 알았던 남편 이진섭(강서준)의 외도로 좌절에 빠진 윤예은과 사랑 빼고 다 가진 완벽남 최재웅(오대규)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 받는 윤상은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윤 자매는 극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로 큰 시련을 맞는다. 하지만 ‘더 이상 당하고 살 수 없다’는 문구를 통해 알 수 있듯 윤 자매는 각자의 방식으로 위기를 극복하며 속이 뻥 뚫리는 반격의 대서사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조화영(반소영), 고다홍(보라나), 이세란(허은정), 이병숙(이예빈) 등 개성만점 여인들의 진짜 사랑 찾기 또한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해피시스터즈’는 심이영, 한영 자매를 중심으로 제각기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 또 그와 함께 하는 남자들의 이야기가 경쾌하게 그려질 드라마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우리와 다르지 않은 일상 속에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을 통해 생기 가득한 해피바이러스를 전할 ‘해피시스터즈’에 따뜻한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해피시스터즈’는 현재 방송 중인 ‘달콤한 원수’ 후속 작품으로 오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심이영 | 한영 | 해피시스터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