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욘세 남편 제이지 “결혼생활 중 불륜 저질러” 수긍
2017. 11.30(목) 23:18
제이지 비욘세 불륜 쌍둥이
제이지 비욘세 불륜 쌍둥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국 유명 래퍼이자 영화 배우이기도 한 제이지가 아내 비욘세와의 과거사를 인정했다.

30일(한국시간) 미국 뉴욕타임즈 T매거진 측은 제이지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제이지는 과거 자신의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제이지는 비욘세와의 결혼 생활 중 불륜을 저지른 적 있다며, 이 때문에 비욘세와 이혼 직전까지 갔다고 전했다.



제이지는 인터뷰를 통해 “정말 힘들었던 것은 나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누군가의 모습을 보는 것이었다”라며 힘들어 했던 아내 비욘세를 향한 미안함을 고백했다.

하지만 비 온 뒤 땅이 굳는다고 했던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겪은 부부는 현재 더욱 서로를 신뢰하게 됐으며 쌍둥이를 출산했다.

앞서 제이지와 비욘세는 지난 해 비욘세가 '레모네이드'(Lemonade)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불거졌다. 가사에 제이지의 불륜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고, 이에 제이지의 불륜이 공공연히 소문난 바 있다.

제이지와 비욘세는 슬하에 딸 블루 카터 아이비, 쌍둥이 루미 카퍼, 서 카터를 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루 카터 아이비 | 비욘세 | 제이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