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재중, 12년 만에 마닐라 팬들과 특별한 데이트
2017. 12.01(금) 10:53
김재중 필리핀 마닐라 팬미팅
김재중 필리핀 마닐라 팬미팅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김재중이 마닐라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김재중은 지난 11월 30일 마닐라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필리핀 4천여 팬들과 팬미팅을 진행했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만나는 필리핀 팬들과의 만남에 감격하며 솔직하고 재치 있는 토크를 이끌어 팬들을 감동시켰다. 최근 태국 방문 이후 코끼리와 동물원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김재중은 "필리핀 세부에 가보고 싶고 필리핀 동물원도 가보고 싶다"고 희망 사항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필리핀에 대한 첫인상이 어떠냐는 질문에 김재중은 "필리핀에 오기 전에 유튜브를 통해 필리핀 가수들이나 재능을 가진 분들이 노래하는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 실력이 엄청나더라. 필리핀은 미소와 맛있는 요리들 그리고 노래를 잘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해 현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김재중은 공연의 마지막 곡인 '굿모닝나잇(Good morning night)' 에서 정확한 박자와 음정으로 떼창을 하는 관객들을 보고 "정말 놀랐다. 필리핀은 음악의 나라다. 정말 감사하고 또 고마운 마음이다. 거리는 멀지만 항상 가깝게 서로를 느끼자.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찾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아시아 팬미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재중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