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컬투쇼' 김우형, 우상의 배역을 따낸 '모래시계' 주인공
2017. 12.02(토) 17:50
뮤지컬 모래시계 제작발표회 당시 김우형
뮤지컬 모래시계 제작발표회 당시 김우형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배우 김우형이 '컬투쇼'에서 아내 김선영과의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뮤지컬 '모래시계'(연출 조광화)의 주인공 김우형 박건형 손동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컬투는 '모래시계'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삼아 각색된 뮤지컬임을 언급하며 원작 속 명대사인 "나 떨고 있니"와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등이 본 공연에서도 등장하는지 물었다. 이에 배우들은 "제작진이 아직도 고민 중"이라며 "원작 속 대사는 원래 웃긴 대사가 아니다. 그런데 장면이 많이 패러디되면서 희화화됐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김우형은 원작 드라마 속 배우 최민수와 동일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점으로 주목받았다. 김우형은 "실제로 드라마 '모래시계'를 보고 연기의 꿈을 키웠다"며 "당시 중학교 2학년이었는데 최민수 씨 역할을 좋아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반면 원작 드라마 속 배우 박상원과 같은 캐릭터를 맡은 박거형은 "저는 그냥 재미있게 봤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모래시계'는 혼란과 격변의 대한민국 현대사 속에서 안타깝게 얽힌 세 남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5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서울시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우형 | 뮤지컬 모래시계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