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뜻밖의 히어로즈’ 포스터 촬영현장, 박하나·김소혜 꽃미모 (2TV생생정보)
2017. 12.04(월) 19:02
2TV 생생정보 뜻밖의 히어로즈 박하나 김소혜 최종훈 이민혁
2TV 생생정보 뜻밖의 히어로즈 박하나 김소혜 최종훈 이민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TV 생생정보’가 장기 기증을 소재로 한 훈훈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포스터 촬영현장을 포착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생명 나눔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극본 송자영·연출 김진환) 촬영 현장이 기습 공개됐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 인체조직을 이식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 수사물이다.

이날 제작진이 방문한 곳은 네 명의 주연 배우 FT 아일랜드 최종훈,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 비투비(BTOB) 이민혁, 배우 박하나가 드라마 포스터를 촬영하는 현장이었다. 박하나는 “아이돌들을 만나러 왔다”라며 세 배우 옆에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윽고 네 사람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 앞에 앉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김소혜는 장기를 이식 받아 초능력이 생기는 기발한 설정에 관련해, 생명 나눔의 좋은 취지가 담겨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관계자 역시 “이번 웹드라마 방영을 통해 생명 나눔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대중들의 관심 촉구를 염원했다. 이달 중 네이버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뜻밖의 히어로즈 | 박하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