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판빙빙 남동생 판청청, 위에화 엔터 소속 연습생 "데뷔 등 미정"
2017. 12.05(화) 14:26
판빙빙 동생 판청청
판빙빙 동생 판청청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중국 여배우 판빙빙의 남동생 판청청이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생활하고 있음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티브이데일리에 "판청청이 소속 연습생 신분으로 한국에서 지내고 있다"라며 "지난해 겨울에 한국에 와서 1년째 춤과 노래, 연기 등 아이돌들이 배우는 전반적인 것들을 트레이닝 받고 있다"고 밝혔다.

데뷔와 관련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관계자는 "아직 연습생이라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트레이닝 중이니 만큼, 언제, 어디서, 어떻게 활동하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판청청은 판빙빙보다 19살 어린 남동생이다. 판빙빙은 그동안 방송과 인터뷰 등을 통해 동생 판청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한편 판청청이 속한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에는 우주소녀, 유니크, 케이블TV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안형섭, 이의웅, 정정, 저스틴 등이 속해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판빙빙 | 판청청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