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생방송투데이’ 10000원 16첩 떡갈비 정식vs보쌈 맛집
2017. 12.05(화) 19:34
생방송투데이 16첩 떡갈비 정식 보쌈
생방송투데이 16첩 떡갈비 정식 보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 푸짐한 떡갈비 정식이 소개됐다.

5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초저가의 품격’ 코너에서는 16첩 떡갈비 정식 맛집이 소개됐다.

이곳은 엄청난 16가지 반찬과 밥을 단돈 10,000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은 “오늘 생일인데 생일 케이크도 저쪽에 빼놨다”라며 그 정도로 푸짐한 밥상을 극찬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떡갈비 외에도 찌개, 샐러드, 잡채, 녹두전, 생선구이 등 다양한 요리들이 가득하다. 사장님은 “가게 오픈할 때 아들이 만 원에 하자고 하더라. 처음엔 걱정했는데 반응이 좋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메인 요리인 떡갈비는 국내산 고기만을 100% 사용해 텁텁하지 않다. 밥 역시 돌솥밥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맛집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맛있는 비밀!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에서는 보쌈 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보쌈 맛집은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곳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16첩 떡갈비 정식 | 보쌈 | 생방송투데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