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해피시스터즈’ 심이영, 호된 두 시어머니 시집살이 ‘남편은 남 편’
2017. 12.06(수) 09:12
해피시스터즈
해피시스터즈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해피시스터즈’에서 심이영이 두 시어머니 사이에서 시집살이를 했다.

6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3회에는 윤예은(심이영)이 두 시어머니 사이에서 시집살이를 제대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말심(김선하)는 윤예은(심이영)에게 화풀이를 했다. 이 모습을 보게 된 이진섭(강서준)은 예은의 머리에서 피가 나자 격분을 하고는 왜 그러냐고 화를 냈다. 그러자 말심은 이성필(임채무)의 둘째 부인 양혜정(오영실)에게 돈을 받아 집을 산 거 아니냐고 울분을 토했다. 그러자 진섭은 그냥 받은 게 아니라 빌린 것이라고 갚을 것이라고 달랬다.



이후 진섭은 예은의 상처를 치료해주면서 이해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예은은 말심이 첩에게 남편을 뺏긴 울분을 이해할 수 있다고 했다. 오히려 두 어머니 사이에서 마음 고생하는 진섭을 위로했다. 그러자 진섭은 예은의 마음 씀씀이에 고마워 했다.

그 순간 진섭의 내연녀 조화영(반소영)은 사무실에 진섭이 없자 전화를 했다. 이에 진섭은 조사장이라면서 화영을 응대했다. 진섭의 태도에 화영은 30분 안에 회사에 오지 않으면 집에 가서 난동을 부릴 것을 각오하라고 했다. 진섭은 화영에게 절절 매면서 금방 가겠다고 했다. 예은이 궁금해 하자 진섭은 조사장이 여간 깐깐하게 구는 게 아니라고 둘러댔다.

급히 달려온 진섭은 화영에게 왜 이렇게 쩔쩔 거리게 됐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그러자 화영은 진섭에게 내가 욕심을 내도 돼냐고 했다. 그러자 진섭은 미안하다고 둘러 말했다. 화영은 알았다고 했지만 속마음으로는 진섭을 욕심 내야겠다면서 진섭의 품에 안겨 표독한 미소를 지었다.

예은은 두 시 어머니 사이에서 곤란해했다. 하지만 그 시간 진섭은 러시아 계약에 성공하면서 그 축하를 화영과 나눴다. 화영의 품에 안겨 밀애를 즐기는 진섭은 예은의 전화가 온 줄도 몰랐다. 반면 화영은 자신의 품에 안겨 있는 진섭과 밀애를 즐기면서도 진섭의 전화로 예은이 전화를 건 것을 보고는 속마음으로 남편이 자신에게 미쳐 있어서 어떻게 하냐고 했다.

예은은 엄마 김덕자(이상미)에게 집안 살림을 맡겨 놓고는 혜정의 가게로 향했다. 말심은 집에 와서 예은이 혜정의 가게에 갔다는 사실을 알고 격분을 했다. 그리고는 말심은 혜정의 가게에 가서 난동을 부렸다. 말심 때문에 혜정, 예은, 덕자, 혜정의 딸 이병숙(이예빈)까지 서로 몸싸움을 했다. 급기야 말심 때문에 예은이 다치게 됐다.

이를 목격한 진섭은 예은을 걱정을 했다. 그러자 말심은 말심대로 서운하다고 진섭에게 매달렸다. 혜정 역시 혜정대로 억울하다고 애원했다. 이 모습에 진섭은 그만 좀 하라면서 소리를 쳤다. 그리고는 진섭은 말심을 데리고 가게를 나갔다. 예은은 진섭을 따라 나서면서도 엄마 덕자에게 가게 정리를 부탁했다.

말심은 예은에게 같은 차에 타기 싫다면서 택시를 타고 오라고 했다. 진섭은 말심의 투정에 격분을 하며 예은에게 택시를 타고 오라고 했다. 결국 예은은 차에서 내리고는 거리에 그대로 주저앉았다. 화영은 그런 진섭과 예은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봤다. 그리고는 거리에 주저앉아 있는 예은을 비아냥거리는 듯한 미소로 바라보며 지나갔다.

예은은 광기에 찬 진섭의 표정에 불안감을 느꼈다. 그리고는 불행이 자신에게 닥칠 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빠졌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SBS ‘해피시스터즈’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해피시스터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