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N "'둥지탈출2' 2기 유선호 합류, 그리스로 떠난다"
2017. 12.06(수) 14:54
둥지탈출2
둥지탈출2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둥지탈출2'에 '프듀2' 출신 유선호가 출연한다.

케이블TV tvN 측은 6일 티브이데일리에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2'에 유선호가 2기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유선호는 2002년 생으로 올해 만 15세다. 앞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둥지탈출2' 2기는 그리스로 떠날 예정이며, 유선호 이외의 멤버들은 미정인 상황이다. 현재 가수 김사무엘과 배우 안서현을 비롯해 배우 박해미 아들 황성재, 배우 선우재덕 쌍둥이 아들 선우진 선우찬, 변호사 양소영 딸 이시헌이 출연하고 있는 1기에 이어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둥지탈출2'는 연예인 자녀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홀로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앞서 '아빠 어디가'를 제작했던 김유곤 PD가 선보이는 두 번째 예능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둥지탈출2 | 유선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