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더보이즈 주학년 "워너원 윤지성, 방송국에서 만나면 신기할 듯"
2017. 12.06(수) 16:14
더보이즈 주학년
더보이즈 주학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그룹 워너원 멤버 윤지성으로부터 받은 응원을 전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더보이즈(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RS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배우 권혁수가 맡았다.

더보이즈는 데뷔 전,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라운드까지 오른 주학년이 소속된 그룹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았다.



데뷔에 성공한 주학년은 "'프로듀스101' 형들 중 MMO엔터테인먼트의 윤지성 형에게 연락이 와서 연습을 열심히 하라고 항상 응원을 해줬다. 데뷔를 하면 방송국에서 만날 것 같은데 너무 신기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주학년으로 인해 관심을 받았지만, 주학년에게 관심이 집중돼 있다는 것은 극복해야 할 요소였다.

상연은 "주학년 군이 '프로듀스101'에 나가서 많이 이루고, 우리 더보이즈로 다시 합류해 같은 꿈을 꾸고 있다"라고 말한 후 "우리는 각각 개인을 더 알려야 하는 게 숙제다. 막 데뷔를 했고, 각자에게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열심히 해서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면 언젠간 모두를 다 알려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의지를 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보이즈 | 워너원 | 주학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