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생방송투데이’ 41년 전통 돼지갈비vs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2017. 12.06(수) 19:24
생방송투데이 돼지갈비 순두부찌개 강릉 초당
생방송투데이 돼지갈비 순두부찌개 강릉 초당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 맛있는 식사 메뉴들이 소개됐다.

5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41년 전통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이곳의 돼지갈비는 식당의 오랜 노하우로 만들어진 만큼, 수 십 년을 다닌 단골손님들이 가득하다. 손님들은 “항상 먹어도 고기 맛이 변함 없다” “미국에서 왔는데 이제 LA갈비 못 먹겠다”라며 돼지갈비 맛을 극찬했다.



주인장은 아침마다 하루에 350인분 가량의 갈비를 준비했다. 주인장 조카가 매일 갈비를 손수 손질하고 고기를 손수 다지기도 했다. 오도독뼈를 잘게 다져 손님들이 먹기 편하도록 하고, 양념이 잘 배어들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장님은 양념에 직접 고기를 모두 담그고 주물럭댔다. 사장님은 “연세 많으신 분들은 물렁물렁한 고기를 드리고, 젊은 손님들은 뜯어먹기 좋은 부위를 드린다”라며 손님들을 배려하기도 했다. 해당 맛집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초당 순두부 요리, 순두부 찌개 등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돼지갈비 | 생방송투데이 | 순두부찌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