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안재욱부터 성규까지, 뮤지컬 '광화문 연가' 연습실도 화기애애
2017. 12.07(목) 12:31
뮤지컬 광화문 연가 연습실 현장 스틸 컷
뮤지컬 광화문 연가 연습실 현장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연습실이 포착됐다.

7일 뮤지컬 '광화문 연가'(연출 이지나) 측은 연습실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먼저 배우 안재욱은 임종을 앞두고 추억 속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 중년 명우 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에서 드러나는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중년 명우 역의 배우 이건명과 월하 역의 배우 정성화는 무대 세트에 걸터앉아 있다. 이건명은 먼 곳을 응시하며 씁쓸하게 웃어 죽음을 앞둔 주인공의 아련함과 쓸쓸함을 드러냈다. 정성화는 명우의 시간 여행을 돕는 시간 여행자 월하로서 알 듯 모를 듯한 표정에 장난기까지 섞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젊은 명우 역의 허도영 성규 박강현은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하고 애절한 연기로 보는 이로 하여금 첫사랑을 떠올리게 했다. 이밖에도 이경준 린지 유미 홍은주와 서울시 뮤지컬단 단원들이 안정적인 호흡과 작품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광화문 연가'는 '사랑이 지나가면', '붉은 노을', '옛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작곡가 고(故) 이영훈의 노래로 만들어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현시대 독보적인 극작가로 손꼽히는 고선웅 작가와 관록이 돋보이는 이지나 연출의 작품이기도 하다. 또한 서울시 뮤지컬단과 CJ E&M이 최초로 공동 제작한다.

공연은 임종을 앞둔 주인공 명우가 생애 마지막 1분에 자신의 젊은 날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중년 명우 역에 안재욱 이건명 이경준, 월하 역에 정성화 차지연, 젊은 명우 역에 허도영 김성규 박강현, 중년 수아 역에 이연경 임강희, 젊은 수아 역에 홍은주 린지, 시영 역에 유미 이하나, 중년 중곤 역에 박성훈, 젊은 중곤 역에 김범준이 출연한다. 15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컬 광화문 연가 | 성규 | 안재욱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