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위대한 쇼맨' 마이클 리부터 루나까지, 연이은 호평 세례
2017. 12.07(목) 18:39
위대한 쇼맨
위대한 쇼맨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위대한 쇼맨'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위대한 쇼맨'(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측은 7일 추천 영상 1탄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뮤지컬 영화다.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상 속에서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는 "'위대한 쇼맨'을 본 건 인생에서 가장 감동적이고 놀라운 경험 중 하나였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오프닝 장면부터 엔딩까지 감동으로 눈물을 흘렸다. OST도 너무 좋았다"고 감동을 표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파워풀한 '디스 이즈 미(This is Me)'와 춤추게 만드는 흥겨운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음악 감독상을 수상한 이성준 감독은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는 노래인 것 같다"고 말했으며, 뮤지컬 '명성황후'를 연출한 윤호진 연출가는 "여태까지 본 적 없는 큰 감동을 준다. 진정한 뮤지컬 쇼"라고 극찬했다.

'위대한 쇼'의 메인 테마곡을 부른 가수 루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보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안무가 제이블랙과 마리는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댄서들의 연기와 의상이 인상 깊었고,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고 칭찬했다. 오는 20일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나 | 마이클 리 | 위대한 쇼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