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보이스퍼, '2017 김광석 다시 부르기' 출격…감동 무대 선사
2017. 12.07(목) 19:16
보이스퍼
보이스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보이스퍼가 '2017 김광석 다시 부르기' 무대에 올라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다.

7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에 따르면 보이스퍼는 이달 30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7 김광석 다시 부르기' 공연 무대에 오른다. 보이스퍼는 이날 2회 공연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보이스퍼는 지난 10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김광석 특집에 출연해 '이등병의 편지'로 첫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당시 보이스퍼는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보이스퍼는 평소 각종 인터뷰를 통해 어릴 때부터 故김광석의 노래를 자주 듣고 따라 불렀다고 고백하며 故김광석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보이스퍼는 "'불후의 명곡'에서 김광석 선배님 노래로 우승한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데 선배님을 추억하는 무대에서 직접 노래할 수 있게 돼 큰 영광"이라며 "관객분들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 김광석 다시 부르기'는 30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오후 3시, 저녁 7시 30분 2회 공연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버모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광석 | 보이스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