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감기약 한 알에 '엘리트 반전남' 등극
2017. 12.08(금) 08:28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배우 이규형이 '엘리트 반전남'으로 등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정보훈·연출 신원호) 6회에서는 제 1회 서부교도소 도전 골든벨에 도전하는 수감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몰래 담배 거래를 하기 위해 1등 상품으로 제공되는 라면 10상자를 꼭 받아야 했던 문래동(박호산)이 교도소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한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재벌 2세에 약쟁이로만 알려진 유한양은 알고 보니 서울대 약학과를 졸업, 일본 유학까지 다녀온 엘리트였던 것.



이에 문래동은 도전 골든벨 시작 전 일부러 유한양에게 감기약을 여러 개 건 냈다. 이에 신이 난 유한양은 바로 감기약을 복용했고 약 기운 덕분에 한번도 본 적 없던 엘리트 유한양으로 변신, 거침없이 골든벨 문제를 풀어 최종 우승하는 반전을 선사할 수 있었다.

감기약 덕분에 계속 멀쩡한 상태를 유지하던 유한양은 비 오는 날 노래를 불러달라는 문래동의 요청에 중 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이적의 달팽이를 열창,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극 말미 그 동안 한양이 접견을 거부해 모두가 여자친구라고 생각했던 지원의 정체가 남자임이 밝혀졌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이렇듯 또 한 번 안방극장에 반전을 선사, 파격적인 엔딩으로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슬기로운 감빵생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