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살미도' 장희진, 방송 최초 집 공개…칵테일 '혼술'까지
2017. 12.08(금) 09:28
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 스틸 컷
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장희진이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장희진은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 촬영에서 MC이자 출연자로 등장했다.

특히 장희진은 이번 '살미도' 촬영에서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2년 전 독립해 얼마 전 이사한 곳이라고. 그는 이곳에서 독신 생활을 즐겼다.



녹화 당시 장희진은 스케줄이 끝난 뒤 집에 들어서자마자 잠옷으로 갈아입고 곧장 냉장고로 향했다. 그가 꺼내 든 것은 다름 아닌 소주였다. 곧이어 큰 사발을 꺼내 든 장희진은 소주와 토닉워터, 레몬을 같은 비율로 몽땅 넣어 자신만의 칵테일을 만들었다.

또한 장희진은 특별 제조한 술을 마시며 친구 대신 휴대용 게임과 함께해 진정한 독신 생활을 즐기는 인간미를 뽐냈다. 이밖에도 장희진은 여배우의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독신을 즐기는 비법까지 모두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9일 밤 12시 2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살짝 미쳐도 좋아 | 장희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