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연애도시' 출연진 발표, 학생부터 자영업자까지 일반인 남녀 8명
2017. 12.08(금) 09:40
연애도시 스틸 컷
연애도시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연애도시' 측이 출연진을 공개했다.

8일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이하 '연애도시') 제작진은 일반인 출연진을 발표했다.

'연애도시' 출연진은 남자 4명, 여자 4명으로 2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됐다. 이들은 10월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촬영을 마쳤다. 학생, 은행원, 컬러리스트, 스타트업 CEO, 자영업자, 거문고 연주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특색 있는 일반인 출연자들이 '연애도시'를 통해 저마다의 매력을 뽐냈다고.



이를 위해 '연애도시' 제작진은 2개월 동안 100여 명의 지원자들을 인터뷰했다. 제작진은 다양한 연애관을 가진 지원자들 중 '이별의 상처를 서로 보듬을 수 있으며,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된 사람'을 선발 기준으로 삼았다고 밝혔다.

출연진은 촬영 당시 일반적인 연애의 금기를 깨고, 하루에 한번 이성과의 데이트 중 자신의 지난 연애를 고백해야 했다. 과연 '썸'타는 남녀가 서로의 과거 연애사를 듣고도 사랑에 빠질 수 있을지, 청춘 남녀들이 펼칠 눈치게임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제작진은 출연진과 함께 이들의 실제 이별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연애도시' 웹툰도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백수 남자친구에게 헌신적이었던 직장인 여성이 배신당한 사연이,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여자친구와의 '갑을' 관계에 지친 남자의 사연이 담겼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이날 SBS 공식 SNS를 통해 마저 공개된다.

다양한 방식으로 연애의 금기에 도전하는 '연애도시'가 웹툰까지 동원해 예비 시청자들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지켜볼 일이다. 14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연애도시 | 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