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양파 신곡 '끌림' 오늘(8일) 공개…'감성 여왕'의 귀환
2017. 12.08(금) 09:42
끌림
끌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양파가 오랜만의 신곡으로 대중 곁을 찾아온다.

양파 새 싱글 '끌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늘(8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끌림'은 한층 성숙해진 양파의 보컬에 트렌디한 사운드가 더해진 브리티시 팝 발라드 곡으로,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를 기다리는 설렘과 익숙한 끌림, 그리고 어떻게 될지 모르는 다시 만난 연인들의 떨림이 담겨 있다.



베이스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모던락 발라드 풍의 곡에 스트링의 선율이 더해져 기존 발라드곡과는 차별화되는 느낌을 준다.

'끌림'은 작곡가 김도훈이 곡 작업을 맡고, 양파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한 드러머 딜런 위싱(Dylan Wissing)이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날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행복했던 시절과 이별 후의 쓸쓸한 모습이 교차돼 보여지다가, 재회하는 연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애송이의 사랑' '사랑..그게 뭔데' '아디오(A'ddio)' '알고 싶어요' 등 여러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온 양파의 신곡 '끌림'은 이날 정오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RBW]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끌림 | 양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