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위키미키' 김도연, 롱디 '올 나잇' 피처링…신곡 지원사격
2017. 12.08(금) 10:27
위키미키 김도연
위키미키 김도연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몽환적감성 듀오 롱디와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손을 잡았다.

위키미키 소속사 문화인은 세련된 매력으로 데뷔한 김도연이 오는 14일 공개되는 롱디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올 나잇(All night)'의 피쳐링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양측의 콜라보는 김도연을 유심히 봐온 한민세의 요청으로 이루어 졌다. 롱디의 한민세는 처음부터 김도연을 생각하고 이 곡을 작업했으며, 김도연이 흔쾌히 참여하면서 이번 신곡이 탄생하게 됐다.



김도연은 "롱디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다"며 "'All night'은 처음 들었을 때부터 정말 좋았고, 위키미키 활동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게 작업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도연이 참여한 롱디의 새 싱글 'All night'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롱디는 보컬 민샥, 프로듀서 한민세로 구성된 2인조 감성 듀오로, 지난 2015년 데뷔한 이후 인디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오드아이', '야간주행', 'Q&A' 등으로 사랑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문화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도연 | 롱디 | 위키미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