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충무로 복귀’ 이나영 근황, 영화 ‘나의 연기 워크샵’ 전폭 응원
2017. 12.08(금) 10:44
이나영 근황 나의 연기 워크샵 뷰티풀 데이즈
이나영 근황 나의 연기 워크샵 뷰티풀 데이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나영이 영화 '나의 연기 워크샵'을 전폭 지지, 응원하며 영화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나영은 최근 영화 ‘나의 연기 워크샵’(감독 안선경)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스크린 복귀작 ‘뷰티풀 데이즈’ 촬영을 마친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기에, 영화팬들로선 반색하지 않을 수 없다.

이나영은 이번 영화에 출연한 배우 김소희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나의 연기 워크샵'을 응원하게 됐다. 이나영은 ‘나의 연기 워크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김소희를 향한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표시하기도 했다.



‘나의 연기 워크샵’은 '파스카'로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상을 수상한 안선경 감독의 세 번째 장편영화이자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이기도 하다.

각기 다른 개성의 배우 지망생인 ‘헌, 은, 준, 경’이 베테랑 배우 ‘미래’로부터 한 달 간 연기 훈련을 받으며, 마음 깊은 곳의 자신을 마주하는 신비한 체험이 담겼다. 일찍이 ‘파스카’에 출연했던 배우 김소희, 성호준과 안선경 감독이 진행하는 연기 워크샵의 실제 수강생들이었던 배우 이관헌, 김강은, 서원경의 살아있는 연기 현장이 생생하게 구현됐다.

영화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진지한 탐구는 물론, 관객들에게 진정한 자아를 마주할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매일 나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보편적 영화이기도 할 것이다. 오는 28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영화 ‘나의 연기 워크샵’]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의 연기 워크샵 | 원빈 | 이나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