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라디오스타' 김호영 "'보이스' 종영 후 미스틱에서 연락 와"
2017. 12.14(목) 07:45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게 연락을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1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소유, 에릭남, 김동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호영이 드라마 '보이스' 이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미팅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보이스'에서 염산 테러범으로 등장했다. 그 드라마가 반응이 좋았었는데, 방송 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이 와 미팅을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계약은 성사되지 못했고,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소속사의 배우 파트에서 만났는데, 내가 너무 예능 기질을 뽐냈다"고 추측했다.

또한 그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던 일화를 털어놔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드라마에는 나온 적 있냐"는 질문에 "드라마 데뷔를 '태왕사신기' 아역으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당시 아역으로 등장했다. 배용준의 아역은 유승호 씨가 연기했고, 나는 배용준의 라이벌 윤태영 아역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때 20대 초반이었는데, 유승호와 11살 차이가 났다. 드라마에서는 동갑으로 나왔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당시 아역 때 드라마가 반응이 좋아 나도 잘 될 줄 알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드라마 이미지가 있다 보니 감독님들이 불러서 가면 내가 너무 하얗고, 왜소하고 목소리 톤이 높다 보니 잘 안 된 것 같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이 분은 다 핑계가 있다"고 타박했고, 이에 김호영이 "그건 핑계가 아니라 이유다"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영 | 라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