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한여름의 추억’ 윤진이, 숏커트+핑크 슈트 장착…열정적 커리어우먼 변신
2017. 12.29(금) 14:17
윤진이
윤진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한여름의 추억’ 윤진이가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페스타 ‘한여름의 추억’(극본 한가람·연출 심나연)에서 윤혜리 역을 맡은 윤진이의 스틸을 공개했다.

윤진이가 맡은 윤혜리는 열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이러한 성격 덕분에 입사 동기들 중 과장 직함을 가장 먼저 달게 된 인물. 일 뿐만 아니라 사랑에 있어서도 화끈하고 열정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연하의 남자친구와 롤러코스터 같은 연애를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는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에 핑크색 슈트를 입고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 속 윤진이는 노란색 블라우스를 입고 햇살처럼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윤진이는 현장 스태프들과 활기찬 인사를 나누며 촬영을 시작했다. 또한 그는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을 놓지 않으며, 보다 실감나는 대사 표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특히 윤진이는 심나연 감독과 연기할 장면과 캐릭터에 대해 계속해서 대화를 나누며 윤혜리 캐릭터를 완성시켰다는 전언이라 윤진이가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여름의 추억’은 여전히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서른일곱의 라디오 작가 한여름(최강희)의 가장 찬란하게 빛나고 가슴 시리게 아팠던 사랑의 연대기를 섬세하게 그린 작품이다. 31일 저녁 8시 40분 2회 연속 방송.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윤진이 | 한여름의 추억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