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러포즈→결혼 약속’ 판빙빙♥리천 근황, 커플 화보의 정석
2018. 01.05(금) 16:01
판빙빙 리천 프러포즈 결혼 화보 엘르 차이나
판빙빙 리천 프러포즈 결혼 화보 엘르 차이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결혼을 앞둔 공개 커플 중국 배우 판빙빙과 리천의 사랑스러운 근황이 공개됐다.

5일 한 패션지 중국판 측은 판빙빙과 리천의 모습이 담긴 해당 브랜드의 30주년 기념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판빙빙과 리천은 공개 커플다운 ‘케미’를 발산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중국 드라마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현재 4년 차 커플이다.

특히 지난해 리천은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등을 통해 판빙빙에게 프러포즈한 현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판빙빙, 리천은 붉은색이 포인트인 드레스, 슈트, 캐주얼룩 등을 착장한 채 배우들답게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판빙빙, 리천은 현재 결혼을 약속했으며 구체적 결혼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엘르 차이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리천 | 판빙빙 | 프러포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