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유애린, 이정진과 열애 인정 부담? SNS 비공개 전환
2018. 01.11(목) 10:38
이유애린 이정진
이유애린 이정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정진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이유애린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이유애린이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눈길을 끈다.

이정진의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측은 11일 티브이데일리에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지난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후, 이유애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 가운데 이유애린이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한 이유애린은 지난해 6월 전 소속사와 계약만료를 끝으로 팀을 떠나 홀로 활동 중이다. 홀로서기 이후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이유애린이 SNS를 비공개한 이유가 이정진과의 열애 인정으로 인한 것인지 누리꾼들의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유애린과 열애를 인정한 이정진은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해 드라마 '9회말 2아웃', '더케이투',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은하'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 시즌2'에 출연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이유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유애린 | 이정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