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조선명탐정3' 이민기, 첫 사극 도전…흑도포 스틸 공개
2018. 01.12(금) 10:36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이민기가 영화 '조선명탐정3'에서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인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감독 김석윤·제작 청년필름) 측은 12일 이민기의 변신이 돋보이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이민기는 극 중 신출귀몰한 괴마 흑도포 역을 맡았다. 흑도포는 명탐정 트리오 김민, 서필, 월영(김지원)이 쫓는 흡혈 연쇄 살인 사건 현장마다 등장해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스틸 속 이민기는 핏기없는 얼굴, 강렬한 눈빛을 장착한 채 검은 도포를 온몸에 두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민기는 기이한 힘을 사용하는 흑도포를 표현하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고난이도 와이어 훈련을 받으며 액션 연기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이민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외모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에 대해 그는 "가발이나 사극 의상은 처음이었다. 평소 못 보던 나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설명했다. 김석윤 감독은 "이민기는 다양한 모습과 이미지를 가진 배우이기 때문에 카리스마와 미스터리함이 동시에 필요한 흑도포의 이미지를 잘 소화했다"는 칭찬을 덧붙였다. 2월 8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