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美 빌보드, 오마이걸 '비밀정원' 극찬 "숨소리 섞인 달콤한 보컬"
2018. 01.12(금) 11:31
오마이걸
오마이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미국 빌보드가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을 주목했다.

미국 빌보드는 지난 10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 발매 소식과 함께 신보 관련 내용을 게재했다.

빌보드는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에 대해 "숨소리가 섞인 달콤한 보컬"이라며 "미래의 꿈을 위해 마음 속 씨앗을 심는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케이팝에서 가장 매력적인 댄스 대형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며 오마이걸이 그동안 선보여 왔던 퍼포먼스 대형에 대해 극찬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9일 신곡 '비밀정원'을 발표 후 각종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1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마이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