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블랙 팬서' 특별 포스터 공개, 韓 관객 위한 부산 특별판
2018. 01.12(금) 11:33
블랙 팬서
블랙 팬서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블랙 팬서' 측은 국내 팬들을 위한 포스터를 제작했다.

'블랙 팬서'(감독 라이언 쿠글러) 측은 12일 부산 배경이 담긴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위협에 맞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블록버스터 영화다.

특히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부산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한다는 소식이 미리 알려져 국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앞서 진행된 부산 촬영은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됐고, '블랙 팬서'에 부산이 어떻게, 얼마나 등장할지 국내 팬들의 추측과 관심이 이어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부산 포스터에서는 새로운 히어로 블랙 팬서가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영화 속 부산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지만, 이번 포스터는 국내 관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돼 더욱 의미를 남겼다. 더불어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는 카피와 당장이라도 튀어나갈 듯한 블랙 팬서의 모습은 영화에서 펼쳐질 액션과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티찰라 역의 배우 채드윅 보스만과 티찰라의 동생이자 와칸다의 과학자 공주 슈리 역을 맡은 배우 렐티티아 라이트의 유쾌한 대화 장면이 담겼다. 더불어 채드윅 보스만은 '부산 팬서'라는 새로운 별명을 접하고, 기쁨을 드러내듯 한국어로 "부산"을 흥겹게 외쳤다. 레티티아 라이트는 별명을 얻지 못해 아쉬워했고, 이에 채드윅 보스마은 그에게 "충분히 부산스럽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2월 14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블랙 팬서'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 팬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