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찬우, 13일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참여…"세계인 축제 동참, 굉장한 영광"
2018. 01.12(금) 21:14
정찬우
정찬우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컬투 멤버 정찬우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정찬우는 13일 오후 12시 50분부터 서울 종로 종로5가역 인근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황봉송주자로 나설 예정이다.

성화봉송을 하루 앞둔 12일 정찬우는 티브이데일리에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이자 우리나라에서 30년 만에 열리는 국가적인 행사에 동참하게돼 굉장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지난 성화인수단에 직접 참여해서 그리스에 다녀오고 싶었지만 스케줄로 인해 함께하지 못해 굉장히 아쉬웠다. 이렇게 국내 성화봉송에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더 기분이 좋다"고 덧붙이며 성화봉송주자로서의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특별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이자 공식 서포터즈 '화이트 타이거즈' 단장을 맡고 있는 정찬우는 "이제 평창동계올림픽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모든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관심이 필요하다. 또 전세계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를 아름답고 열정 있는 나라로 더 알리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더 큰 함성소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두 다 같이 응원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국민 모두가 하나돼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할 것을 독려했다.

한편 이날 정찬우 외에도 2018 평창동계올림핑 성화봉송에는 배우 박보검, 그룹 슈퍼주니어 동해, 방송인 서장훈, 가수 전소미 등이 주자로 참여해 왕십리, 동대문, 올림픽공원 등 서울 일대를 돌며 성공적인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응원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찬우 | 평창동계올림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