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이론상 완벽한 남자’ 슈퍼주니어 신동의 두툼한 어깨, 촉각테스트 1위
2018. 01.13(토) 08:42
이론상 완벽한 남자 슈퍼주니어 신동
이론상 완벽한 남자 슈퍼주니어 신동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 남자 연예인들이 후보로 총 출동한 가운데, 베테랑 방송인이기도 한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끼를 발산했다.

1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이론상 완벽한 남자’는 신동엽 김희철 진행과 레이디제인 딘딘 신동 강동우 백혜경 출연 아래 커플들의 SF식 매칭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사랑 씨의 의뢰 아래 신동, 샘 오취리, 김상혁, 빅원 등 남자 연예인 후보들이 출격했다.

촉각 테스트가 눈길을 모았다. 김사랑 씨는 튼튼하거나 풍채 좋은 남자 연예인들의 어깨에 가만히 얼굴을 기대 설렘 지수를 증폭시켰다.

김사랑 씨는 놀랍게도 신동의 어깨를 택했다. 특히 신동은 값 비싼 시계를 손목에 찬 채 시계 자랑에 심혈을 기울였기에 실소를 자아냈다.

김사랑 씨는 “시계 때문이었냐”라는 질문에 “아니다. 어깨 느낌이 굉장히 좋았다. 장난 치는 것도 좀 플러스 요인이 됐다”라며 신동의 재치와 예능 감각을 높이 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주니어 | 신동 |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