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광클스타] 공유·정유미 결혼설부터 이정진♥이유애나까지, 진실 혹은 거짓
2018. 01.13(토) 10:00
공유 정유미 이유애린 이정진 장기용 이예나 신지수
공유 정유미 이유애린 이정진 장기용 이예나 신지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18년 1월 둘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 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 공유·정유미, 결혼설 부인 "악성 루머 강경 대응"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전면 부인하며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공유·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9일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에 관련된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결혼설을 일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다"며 "또한 지속적으로 행해져 온 배우를 향한 악성 댓글, 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앞서 한 호텔 직원이라고 밝힌 작성자가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식장을 예약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까지 언급해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해당 글을 삭제된 상태다.

공유와 정유미는 지난 2016년 영화 '부산행'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 이정진♥이유애린 열애, 골프가 맺어준 커플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이정진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이유애린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정진의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측은 11일 티브이데일리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지난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정진은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해 드라마 '9회말 2아웃' '더케이투',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은하'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 시즌2'에 출연하고 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해 6월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를 끝으로 팀을 떠나 홀로 활동 중이다.

◆ 장기용·이예나, 열애설? "이미 헤어진 상태"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설이 제기됨과 동시에 결별을 인정했다.

장기용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열애설 확인 결과, 이미 헤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금은 배우가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한 매체는 이날 장기용과 이예나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장기용은 모델 출신 배우로, 지난해 종영한 KBS2 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예나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했다. 최근 이예나는 케이블TV tvN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 신지수, 예비 엄마 됐다 "현재 임신 13주 차"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신지수가 결혼 두 달만에 예비 엄마가 됐다.

신지수 측은 10일 티브이데일리에 "신지수가 현재 임신 13주 차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신지수 측은 "신지수의 출산 예정일은 오는 7월"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신지수는 지난해 11월 4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1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신지수는 KBS2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신지수는 드라마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과 영화 '히어로'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신지수의 남편인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이며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이예나 인스타그램/그래픽=황서연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유 | 정유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