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음악중심' 인피니트부터 오마이걸까지 컴백 러쉬, 1위는 트와이스
2018. 01.13(토) 16:43
음악중심
음악중심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1월 둘째주에도 스타들의 '음악중심' 컴백 러쉬가 이어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1위 후보로는 가수 박효신의 '겨울소리'와 그룹 장덕철의 '그날처럼', 트와이스의 '하트셰이커(Heart Shaker)'가 격돌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홀로서기에 나선 조권이 새 앨범 '새벽'과 동명의 타이틀곡 '새벽'을 열창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새벽'은 새벽하늘을 보며 사랑했던 연인을 떠올리는 애절함과 쓸쓸함을 표현한 가사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머릿속에 그려지는 노래다.

이어 6인조로 재편성된 인피니트와 감성보이스로 돌아온 블락비의 무대가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수록곡 '노 모어(No More)'와 함께 타이틀곡 '텔미'로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인피니트는 '텔미'를 통해 그들 특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몽환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미니멀하게 담아 기존과 같은 듯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블락비는 타이틀곡 '떠나지마요'를 열창해 서정적인 감성으로 무대를 채웠다. '떠나지마요'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떠나보낸 이를 그리워하며 과거의 일들을 후회하고 되짚어보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최근 발매한 앨범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또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오마이걸은 수록곡 '러브어클락(Love O'Clock)'에 이어 '비밀정원'을 통해 그들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밖도 '음악중심'에는 엠엑스엠(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듀에토, 더보이즈, 인투잇(IN2IT), 나비드, 티알씨엔지(TRCNG), 비엘케이(BLK), 버스터즈 등이 출연했다. 이날 1위는 트와이스에게 돌아갔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음악중심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