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우새’ 김소연, 결혼 후 첫 예능 나들이 ‘신혼생활 공개’
2018. 01.14(일) 09:19
미운 우리 새끼 김소연
미운 우리 새끼 김소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김소연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난 해 6월 배우 이상우와 화촉을 올린 김소연이 출연했다.

결혼 후 예능 프로그램에 첫 등장한 김소연은 결혼한 지 7개월 밖에 되지 않은 새댁답게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부끄러워하면서도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에 대한 애정을 솔직히 드러냈다.

이에 母벤져스는 “이상우 씨가 색시를 잘 만났다”고 극찬했다. 그러면서도 두 사람의 행복한 신혼생활 이야기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 김소연은 엉뚱하기로 유명한 남편 이상우의 자작곡 ‘상어송’을 어머니들께 소개하며 즉석에서 노래까지 부르는 등 남편 못지 않은 엉뚱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최초로 밝혀지는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신혼생활 에피소드는 14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