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미우새' 주병진이 끊임없이 자기관리 하는 이유
2018. 01.15(월) 07:13
'미운 우리 새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주병진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1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 김수용 지상렬이 주병진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병진은 박수홍 지상렬에게 이상형을 물어봤다. 먼저 지상렬은 자신을 묵묵히 지켜봐줄 수 있는 여성이라고 했고, 박수홍은 얼굴이 하얗고 눈이 처진 여성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주병진은 박수홍을 향해 "너가 먼저 그렇게 되야 한다"며 자신을 예로 들어 설명을 이어갔다.

그는 "내 머리가 지금 염색해서 그렇지 80% 이상이 새하얗다. 또 젊은 사람들처럼 옷 입으려고 살도 빼고 자기관리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이렇게까지 자기관리를 하는 이유는 기회가 아직 남아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며 "새로운 사랑을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동생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그의 끊임없는 자기관리를 높이 평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우새 | 미운 우리 새끼 | 주병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