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우영 "좋아하는 음식? 물", 턱 선 유지 비법 공개
2018. 01.16(화) 12:50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최파타'에서 그룹 투피엠(2PM) 우영이 본인의 다양한 습관에 대해 털어놨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우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DJ 최화정과 이야기를 나눴다.

한 청취자가 깔끔한 습관을 가진 우영에 대해 묻자 우영은 "깔끔한 편은 아닌데 (청소를) 한 번 하면 허리가 아플 정도로 한다"며 "더러울 땐 엄청 더럽다"며 웃었다.

이어 우영은 본인이 입이 짧은 이유에 대해 "턱이 없어서 얼굴에 살이 조금만 붙어도 턱 선이 사라진다"며 자기 관리에 애쓰고 있음을 드러냈다. 최화정이 "그럼 무슨 음식을 좋아하냐"고 물었고 우영은 "물을 좋아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영은 "물을 마시는 습관으로 물 배가 차 입이 짧은 것도 있는 거 같다"며 같은 그룹 멤버 택연의 식성에 놀랐던 일화를 공개했다. 우영은 택연이 케이크를 사와 "누구 생일이냐" 물었더니 택연이 "내가 먹을 거다"며 케이크 하나를 뚝딱 해치웠다고 폭로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PM | 우영 | 택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