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셀럽티비' 사무엘 "'포토피플'하면서 김재중 형과 친해져, 연락도 자주해"
2018. 01.16(화) 15:59
셀럽티비 사무엘
셀럽티비 사무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셀럽티비'에서 가수 사무엘이 그룹 JYJ 김재중에 대해 이야기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의 '아이 앰 셀럽'에서는 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진행은 코미디언 이상훈과 가수 서제이가 맡았다.

이날 사무엘은 김재중과의 일화를 전했다. 그룹 동방신기의 무대 영상을 보고 한국행을 결심했다는 사무엘이다. 동방신기의 무대를 보고 한국으로 온 사무엘은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했고, 김재중과 웹 예능프로그램 '포토피플 인 파리'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졌다고 했다.

사무엘은 "김재중 선배님이 저를 정말 많이 챙겨주셨다. 프로그램 때문에 함께 방도 썼다. 방송 보고 연락도 해주시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 외에도 사무엘은 조세호와의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사무엘은 "예전에 조세호 형이랑 많이 친해지고 싶었는데, 한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친해졌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무엘 | 셀럽티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