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상수X김민희 '풀잎들',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초청
2018. 01.19(금) 16:58
풀잎들
풀잎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호흡을 맞춘 영화 '풀잎들'이 제 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19일 해외 배급사 화인컷에 따르면 '풀잎들'(감독 홍상수·제작 전원사)이 오는 2월 15일 개막하는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초청됐다.

이번 영화를 포럼 섹션에 초청하게 된 집행위원장 크리스토프 테레히테(Christophe Terhechete)는 "'풀잎들'은 홍상수 감독의 전작들이 그러하듯, 단 한 음절도 바꾸고 싶지 않은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처럼 그 자체로 완벽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그 안에 담긴 유머와 신랄함, 신중한 아름다움, 관대함, 인간미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홍상수 감독의 작품이 포럼 섹션에 초청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데뷔작인 영화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이 지난 1997년 초청된 바 있다. 베를린영화제 측은 홍상수 감독의 신작을 21년 만에 포럼 섹션에 선보이는 것에 의미를 두고 이번 작품을 첫 상영장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배우 김민희 정진영 기주봉 서영화 김새벽 안재홍 공민정 등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풀잎들'은 전작인 '그 후'와는 다른 질감의 흑백으로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냈다.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풀잎들'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희 | 풀잎들 | 홍상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