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짠내투어' 박나래, 멤버들 마음 사로잡은 야무진 홍콩 가이드
2018. 01.27(토) 23:11
짠내투어
짠내투어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짠내투어'에서 코미디언 박나래가 철저한 여행 준비로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는 홍콩 3일 차 나래투어가 펼쳐졌다.

이날 박나래는 "홍콩의 숨은 '핫 플레이스'를 가겠다"고 선언했다. 그런 박나래가 멤버들을 데려간 곳은 익청빌딩. 이곳은 영화 '트랜스포머4' '공각기동대' '쿵푸 허슬' 등을 촬영한 유명한 건물이었다. 'ㄷ'자 외관과 초밀집 주택들이 특징인 이곳은 새로운 홍콩의 '인생샷' 촬영지로 떠오르고 있다.

박나래는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확인하는 멤버들을 보고 만족스러워했다. 그는 "이번 홍콩에서 만큼은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사진 찍는 멤버들에게 반사판까지 제공하는 열의를 보였다.

익청빌딩에서 만족스러운 '인생샷'을 남긴 멤버들은 "박나래 씨가 신의 한 수였다" "반사판까지 기가 막히게 준비했다"며 박나래가 준비한 여행 코스를 칭찬했다.

다음으로 박나래는 멤버들을 이끌고 온라인에서 유명한 한 홍콩의 맛집으로 향했다. 그가 고른 맛집은 로컬 중식당으로 딤섬이 유명한 곳. 박나래는 이곳에 대해 "한 블로거가 미슐랭 2급 수준으로 맛있다고 평가했다"고 소개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나래는 "나는 숙박비를 많이 아꼈다"며 음식점에서 과감한 소비를 예고하며, 멤버들에게 음식을 자유롭게 고르도록 권했다. 멤버들은 멘무샤, 딤섬, 닭요리 등 주문한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자 바쁘게 숟가락을 움직였다. 멤버들은 "너무 맛있다"고 칭찬했고, 정준영은 "이 정도면 1등 축하드린다"며 박나래의 우승을 예고했다.

이버 여행에서 누구보다 꼼꼼한 준비로 합리적인 소비를 실천한 박나래는 "원래는 돈도 잃어버리고 계산도 잘 못 했는데"라며 현재 달라진 자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옆에 있던 김생민은 "'짠내투어'는 네가 살아가는데 경각심을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나래 | 짠내투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