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원·정유미, '브라보 마이 라이프' 촬영 종료에 눈물 "최고였다"
2018. 02.02(금) 20:49
브라보 마이 라이프 도지원 현쥬니(위) 정유미 반효정 하재숙(아래)
브라보 마이 라이프 도지원 현쥬니(위) 정유미 반효정 하재숙(아래)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도지원과 정유미가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추억했다.

도지원은 2일 개인 SNS에 "#sbs #브라보마이라이프 #토요일밤#8시55분 #도지원 #dojiwon #라라 #조금전#새벽4시까지#막바지#촬영 #퉁퉁부운눈#졸린눈#피곤한눈 으로 #라라와#마지막인사 #현쥬니도#지원이도#계속우네 #울지마 #수고했어"라며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극본 정지우·연출 정효) 촬영 종료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도지원은 글과 함께 배우 현쥬니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라라(도지원)와 딸 정성아(현쥬니) 역을 맡아 모녀로 호흡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함께 출연한 정유미도 개인 SNS에 "너무 소중한 내사랑, 내사람! 반효정선생님, 재숙 언니의 마지막 촬영. 최고였습니다. 우리끼리만 너무 재밌었나?! 건강만 하세요. #미국할머니#깐깐한영희쌤#우리아야진에서만나요"라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털어놨다. 더불어 정유미는 반효정 하재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애틋함을 자아냈다. 이들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라라의 딸 하도나(정유미), 라라 엄마 박순진(반효정), 도나의 친구 이영희(하재숙)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라라와 도나 모녀의 성장을 통해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다. 3일 저녁 8시 55분 4회 연속 방송되며 5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도지원, 정유미 인스타그램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지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 정유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