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2' 출신 화정, 오늘(3일) 창원 LG 세이커스 응원가 공개
2018. 02.03(토) 10:25
너목보2 출신 가수 화정
너목보2 출신 가수 화정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화정이 창원 LG세이커스 응원가를 발표한다.

화정은 오늘(3일) 오후 경남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정관장 KBL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경기에서 창원 LG 세이커스의 응원가 '레츠 고 세이커스(Let's Go Sakers)'를 공개,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는다.

이날 공개될 응원가는 창원 LG 세이커스 선수들의 땀과 열정, 관중의 응원이 하나의 큰소리로 울려 퍼져 선수들에게 전달되기를 염원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케이블TV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2'(이하 '너목보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화제를 낳았던 화정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더불어 엠버, 갓세븐(GOT7), 주니엘 등 수많은 뮤지션들의 곡을 작사한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뉴 케이 컬처 어워즈(NEW K-CULTURE AWARDS)에서 신인작곡가상을 수상한 작곡가 정성민과 JBJ, 몬스타엑스 등과 함께 작업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조성범이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정은 "평소 팬이었던 창원 LG 세이커스의 응원가뿐 아니라 경기 전 애국가 제창과 시투까지 맡게 돼 긴장되지만 설렌다"며 "제가 부른 응원가와 함께 농구팬 여러분들이 경기장에서 LG의 승리를 위해 하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화정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아이컨텍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목보 | 화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