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빅스 엔, '배틀트립' 스페셜 MC도 합격점 '재치 입담'
2018. 02.04(일) 09:02
배틀트립, 빅스 엔
배틀트립, 빅스 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빅스 엔이 '배틀트립' 스페셜 MC로 나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엔은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2018 평창동계올림픽 특집편에 스페셜 MC로 합류해 재치와 활력을 더해 시청자로부터 진행 합격점을 받았다. 스페셜 출연임에도 기존 MC들과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재치 입담과 안정된 진행력을 선보였다.

최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도 발탁돼 화제를 모았던 엔은 "'배틀트립'과는 운명이다"라고 운을 떼며 "성화봉송주자의 인연을 '배틀트립' 평창동계올림픽 특집편 스페셜 MC로 이어가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의 재치 입담은 강원도 겨울 여행 편으로 평창을 다녀온 세븐틴과 강릉으로 응수한 인피니트의 여행 녹화 화면에서도 쉴 새 없이 이어졌다. 출연진들의 깨알 여행 코스와 맛집 노하우에 부드럽게 호응을 해주는 모습으로 공감대를 형성했고, 소소한 여행 재미에도 소감을 덧붙이며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했다.

엔의 활약은 첫 등장부터 마지막까지 이어져 터줏대감 MC들도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휘재는 "오늘 엔이 스페셜 MC를 잘했다"라고 말하자 김숙도 "다음 주에도 오셔야겠다"라고 호평했다.

이에 엔은 마지막으로 "오늘 스페셜 MC로 활약했는데 다음에는 (제작진이) 여행을 보내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재치 있는 출연 소감을 남기는 등 퇴장하는 순간까지 활약했다.

스페셜 MC로 활약한 엔은 지난 2일 한국해비타트의 각종 활동을 돕고자 지난해 일본에서 출시한 빅스 '샤보텐'의 한국어 버전 '선인장'을 국내 출시해 좋은 노래와 음원 수익금 전액 기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틀트립 | 빅스 |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